국내에서 럭셔리 여행 하고 싶다면

|

럭셔리 여행이 하고 싶다면...
- 유철상 <대한민국 럭셔리 여행지 50>(랜덤하우스코리아)


해외여행을 간다고 다 럭셔리 여행은 아니다.
국내에서도 해외의 로맨틱 리조트나 그림같은 풍경이 있는 럭셔리한 여행지들이 있다.
<대한민국 럭셔리 여행지 50>은 바로 그런 여행지를 소개한 책이다.
누구나 일생에 한두번쯤은 몸과 마음의 사치를 누리며
풍요로운 여행을 하고 싶어한다.
아름다운 곳에서의 안락한 여행.
그렇다면 <대한민국 럭셔리 여행지 50>이 그리는 여정을 따라가 볼 일이다.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실 이제는 우리나라의 여행지도 외국 못지않게 아름다운 휴양지들이 많다. 지중해를 연상케 하는 에머랄드 빛 제주 바다, 스위스 알프스 산장을 떠올리게 하는 대관령 목장, 비밀의 섬 같은 로맨틱 아일랜드 울릉도. 이들 여행지는 굳이 비행기를 타고 비싼 경비와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도 국내에서 여유롭고 평화롭게 즐길 수 있는 곳들이다. <대한민국 럭셔리 여행지 50>은 다만 이런 곳들을 좀더 편하고 안락하게 여행하는 방법을 제시한다. 아름다운 여행지를 보다 안락하게 즐기게 하는 럭셔리한 숙소와 프로그램이 이 책안에 가득하다.

이 책에서 소개한 대한민국 대표 호텔 & 리조트에서의 여행은 우리가 미처 몰랐거나 알아도 방법을 구하지 못해 가지 못했던 곳들이 많다. 또한 책에서 소개하는 여행지는 마치 해외에 온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이국적인 곳들도 많다. 이 책의 색다른 점은 핵심 여행지를 중심으로 한 당일 코스, 1박 2일 코스를 추천하고 식사해야 할 지점까지 섬세하게 알려주어 고민하지 않는 여행이 되도록 도와주고 있다는 점이다. 또한 가장 적절한 여행 시기, 가족, 연인, 친구 등 함께 가면 좋은 파트너의 중요도를 별점 체크까지 해두었다. 무엇보다 럭셔리 여행이라고 해서 돈만 펑펑 쓰는 여행이 아니라 불필요한 지출을 막아주는 알뜰 정보와 실용정보도 함께 싣고 있으며, 촬영 포인트와 각종 행사 및 축제 등 알짜배기 여행 팁도 함께 담겨 있다.

일생에 한번 몸과 마음에 사치스러운 쉼표를 주고 싶다면,
가만가만 이 책의 여정을 따라가 볼일이다.

* http://gurum.tistory.com/

Trackback 0 And Comment 4